홍대 봉대박 스파게티 & 클로리스 밀크티빙수 먹은기록

방학을 맞은 잉여 2명이 홍대나들이를 갔다.
봉대박을 가고싶다 주장했던 나의 의견에; 우선 봉대박으로 GoGo

메뉴판 사진은 여전히 없고..
스파게티를 시키면 이렇게 마시멜로우가 촛불과 함께 나오고
분명 마늘맛이 나는 크로와상도 있었지만 배고픈 두 잉여는 흡입했을뿐이고.

이렇게 구워먹는다
구워먹는 내내 마시멜로우에 불이붙어서 굉장히 당황했는데
나갈때 보니까 불과의 거리는 3cm이 적당하다 되어있더라..
그런게어디있어.. 난그냥 빨리먹고싶었다고 ㅠㅠ


기다리던 봉골뤠~
나랑 친구는 기본!봉골레를 시켰다
메뉴판에 보니까 설렁탕 봉골레도있고.. 짬뽕봉골레도 있고.. 퓨전음식이 정말 많았다.
그래도 가장 인상깊었던것은 막창피자랑 인절미피자.. 인절미피자 무슨맛일까..

봉골레는 생각보다 매웠다!
이것도 시키고 나서 메뉴판에 매운거 못드시는 분 말하라고 되어있어..
내친구는 매운거 못먹는단 말이다!!!!!!!!!!! 그래서 친구가 남긴거 내가 다 먹었당 ^0^
고마워요메뉴판.


마지막 후식 빙수~
이미 클로리스로 가겠다고 정한 터라.. 빙수는 그냥 맛만봤다.
우유가 다 녹고.. 빙수는 그냥 그랫다 ㅠㅠ 밍밍해 ㅠㅠ그냥 화끈한 입안 진정시키는 정도..?


먹고 나오는길에 있는 땡스 네이쳐 카페에서 키우는 양들~
하얗고 귀엽당...*o* 다음에는 여기 카페 가봐야겠다.

클로리스에 간 이유는?!
밀크티덕후인 내 친구가 이걸 먹으러 가자고 반 협박해서..ㅋ
들어가는 입구에 이렇게 크게 되어있다


들어가는 입구 계단길...ㅋ

여기 브런치도 팔던데. 주변에 있는 사람들은 다 브런치 하나에 이 빙수 시켜서 나눠먹더라.
나도 시킬수 있는데 친구가 그만 먹으라고 뜯어말렸다.. 넌좋은친구야 ★
얼음이 사르르 녹으면서 밀크티 맛이 난다.
위에 아이스크림도 밀크티맛! 근데 생각한거보다 크기가 그닥 크진 않다. 먹고나선 딱 좋긴 했지만
난 원래 밀크티를 좋아하지 않는데.. 이거먹고 좋아져서 투썸 밀크티빙수 먹으러간건 안비밀

마지막으로 오늘 남친이 꼬셔서 먹은 밀크티빙수!
우리집 근처는 Twosomeplace가 아닌 그냥 Twosome coffee 이당
커피는 별차이 없는거 같은데 빙수는 파는게 아예달라;;
밀크티 빙수 견과류 뺄껄 견과류가 너무 많아 ㅠㅠ
근데 아래 밀크티 엄청 많이 부어놔서 맛있었다.
오늘너무 더웠으니까..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